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소아암 환우회·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여름 캠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 소아암 환우회·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여름 캠핑
    NH농협은행은 소아암 환우회 '소망회' 및 고양시 지역아동센터 '둥지' 소속 어린이들과 1박 2일 동안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오크밸리에서 여름캠핑을 함께 했다고 2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지난해 7월 둥지와 자매결연을 맺고 제 1회 여름캠핑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핑 행사에는 소망회 소속 가족을 함께 초청해 푸른 잔디밭 위에서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둥지와 소망회 어린이들은 오랜만에 도시를 떠나 별자리관측, 음악공연관람, 열기구 체험, 야외 물놀이를 즐기고 밤에는 가족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1박 2일간의 캠핑을 함께한 최창수 수석부행장은 "참여한 가족들에게 행복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7년 연속 사회공헌 1위 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H농협은행, 5억달러 규모 글로벌본드 발행 성공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전세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5년 만기 5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본드 발행에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발행한 채권은 A1(무디스),  A+(S&P) 신용등급을 받았고 발행금...

    2. 2

      NH농협은행, 7년 연속 은행권 사회공헌 1위

      NH농협은행이 지난해 은행권 내에서 가장 많은 사회공헌비용을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24일 전국은행연합회에 따르면 농협은행은 지난해 1093억원을 사회공헌활동에 지출, 2011년부터 7년째 은행권 사회공헌 1위 자리...

    3. 3

      NH농협은행, 여름 휴가·지역축제 찾아가는 이동점포 운영

      NH농협은행은 여름휴가철과 추석명절, 지역축제 등이 가득한 하반기에 고객의 금융편의를 위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농협은행은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ATM)를 탑재한 차량형 이동점포인 'NH W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