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할인된 `아우디 A3`, 구매 경쟁 치열할 듯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우디코리아가 신형 A3 3천여 대를 4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인 가운데 물량이 한정돼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27일 "신형 A3 40 TFSI(가솔린) 차량에 대해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해 판매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은 맞다"며 "다만 할인폭이나 판매 시기, 유통 채널 등은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만약 할인폭이 40%로 적용되면 차량 가격이 현대자동차의 아반떼와 비슷한 가격 수준이 된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선 이 차량 구매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판매 물량이 3천여 대로 한정된 상황에서 구매 희망자들이 몰리면 구매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아우디코리아는 다음 달까지 할인폭과 판매 시기 등을 확정한다는 목표다.

    대상 차량은 올해 4월 생산된 A3 40 TSFI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7월 평택항에 입고된 신형 차량이다.

    이 제품의 원래 가격은 A3 40 TFSI가 3천950만원, A3 40 TFSI 프리미엄은 4천350만원 정도다.

    40% 할인율을 적용하면 각각 2천370만원, 2천610만원까지 가격이 내려간다.
    할인된 `아우디 A3`, 구매 경쟁 치열할 듯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