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더스는 자체 개발하고 생산하는 특허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γ-PGA)을 활용한 DOCTORS PGA 등 스킨케어 제품들이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바이오리더스 관계자는 "당사의 폴리감마글루탐산(γ-PGA)을 활용한 DOCTORS PGA, 쉬즈레디, 마미또 등의 10개 품목을 신세계면세점에 입점을 진행했다"며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이 기존 면세점을 확장 오픈하면서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찾고 추후 해외 바이어 등 방문시에도 매출 증대 및 홍보 효과를 동시에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난 4월 계열사인 넥스트BT와의 협업을 통해 아마존 입점 등 판매채널이 확대되고 있으며 해외 수출호조 등 이번 연도 사상최대의 성과로 실적에 대한 기대치도 높다" 고 말했습니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은 높은 구매력을 지닌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이번 면세점 입점은 당사의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당사의 특허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γ-PGA)의 뛰어난 효능에도 이목을 집중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DOCTORS PGA는 코슈메슈티컬 브랜드로서 국내의 피부과 병원, 스킨케어샵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바이오리더스가 자체 개발하고 생산하는 폴리감마글루탐산(PGA)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폴리감마글루탐산은 식약처로부터 면역증강 물질로 공식 개별 인정을 받은 기능성 신약 물질입니다.

또한 폴리감마글루탐산은 고분자 및 저분자화 상태로 현재 스위스의 RAHN을 통해 유럽의 화장품 회사에 공급되고 있으며, 글로벌기업인 Brenntag을 통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도 공급되고 있습니다.
바이오리더스, 자체 개발 스킨케어 제품 신세계면세점 입점
바이오리더스, 자체 개발 스킨케어 제품 신세계면세점 입점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