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영상] 청하 (CHUNG HA) - ‘Love U’ 첫 무대 (컴백 쇼케이스)

18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청하의 미니 3집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청하는 ‘블루밍 블루’의 타이틀곡 ‘러브 유’와 수록곡 ‘BB’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발표한 앨범 '블루밍 블루’는 활짝 피어나 짙어진 푸른색처럼 더욱 성장한 청하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무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감 넘치는 트랙들로 가득 채워졌다.

타이틀곡 ‘러브 유’는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의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각 파트마다 입체적으로 변화되는 편곡이 인상적인데, 그루비 한 뭄바톤 리듬에서 시작하여 후반부 일렉트로닉 사운드까지 다양한 음악적 아이디어가 촘촘하게 배치돼 듣는 재미를 더한다.

파워풀한 브라스 섹션과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멜로디, 더욱 견고해진 청하의 목소리가 더해져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청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HK영상] 청하 (CHUNG HA) - ‘Love U’ 첫 무대 (컴백 쇼케이스)
신세원 한경닷컴 기자 tpdnjs022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