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금 계신 곳은 LG 퓨리케어 관리지역입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 '미세먼지 관리지역' 스티커 부착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 알리기 나서
    "지금 계신 곳은 LG 퓨리케어 관리지역입니다"
    LG전자가 LG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매장에 '미세먼지 관리지역'을 알리는 스티커를 부착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부터 상업시설과 공공시설에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할 경우 '미세먼지 관리지역'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퓨리케어가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다는 사실을 적극 알리겠단 의지다.

    기존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도 신청하면 스티커를 부착할 수 있다. 스티커에는 '지금 계신 매장은 미세먼지 관리지역입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제품에도 '깨끗한 공기가 나오는 중입니다'라는 안내 스티커가 붙는다.

    LG전자가 LG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40% 이상이 업소 등 상업용을 위한 구매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은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로 56%가 '넓은 청정면적'을, 구매 후 가장 만족하는 점은 41%가 '빠른 청정성능'을 꼽았다.

    백승태 LG전자 RAC사업담당 상무는 "청정면적과 청정성능을 모두 향상시킨 LG 퓨리케어 대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한 매장이 깨끗한 실내 공기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믿고 보는 '삼성 QLED TV'…소비자가 선택한 '최고 TV'

      삼성 QLED TV가 영국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 TV'로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영국 소비자 조사기관인 '브라이터'가 진행한 TV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삼성 QLED TV가 최고 ...

    2. 2

      삼성·LG 세탁기에 관세 때리라던 美 월풀… 오히려 제 발등 찍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삼성전자와 LG전자 세탁기에 대한 ‘관세 폭탄’으로 반사 이익을 볼 것으로 예상된 월풀이 오히려 고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시장에서 세탁기와 건조기 가격이...

    3. 3

      [기업 포커스] LG전자 가전 7종, 올해의 녹색상품

      녹색구매네트워크는 청소기 코드제로 A9 등 LG전자 제품 7종이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소비자 환경단체 20여 곳이 모인 녹색구매네트워크는 매년 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