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서비스 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버의 일본 자회사 라인은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www.bitbox.me)' 운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비트박스는 비트코인·이더리움·비트코인 캐시·라이트코인 등 30여종의 가상화폐를 거래할 계획이다.

    수수료는 0.1%다.

    단, 가상화폐 간 거래만 지원하고, 현금으로 가상화폐를 매매할 수는 없다.

    서비스 지역은 미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다.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거래 코인은 안정성을 고려해 내부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하며, 별도의 보안 대책이 수립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 최고경영자(CEO)는 "철저한 보안 관리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비트박스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더 쉽고 편리하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 및 운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운영 첫 달 모든 가입자에게 한달 간 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신규 가입자 200만 명을 대상으로 8월 중 1만원 상당의 혜택을 준다.
    라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서비스 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악몽 같다" 개미들 분노한 그 회사…매출 330% 폭등 '반전' [전범진의 종목 직구]

      올해 인공지능(AI) 테마를 탄 미국 IT업계의 주가 급등 속에 '패배자'로 낙인 찍힌 종목이 있다.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기업 '3대장'을 형성하는 세일즈포...

    2. 2

      '산타 랠리' 연초까지 이어질까…"FOMC 의사록 주목" [주간전망]

      코스피지수가 '산타 랠리'를 재개한 가운데 미국 이번주(29일~1월 2일)에는 12월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록이 증시 향방을 결정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향후 통화 정책 방향을 예상...

    3. 3

      '천스닥' 기대 부푼다…12월 코스닥 거래대금 2년4개월만에 최대

      올해 마지막 달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이 크게 불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 ‘사천피’(코스피지수 4000대) 시대를 맞은 유가증권시장과 달리,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였던 코스닥시장도 활성화하는 흐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