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노트,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라는 비가 내려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싱어송라이터 유니크노트(Uniqnote)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니크노트 #1’ 타이틀곡 ‘너라는 비가 내려와 (Feat. 크루셜스타, 박전구)`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지난 13일 오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너라는 비가 내려와’의 브라스 사운드가 감미롭게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시원하게 파도치는 바다, 철썩이는 파도를 바라보며 즐거워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그런 여주인공의 사진들을 바라보며 추억에 잠긴 듯한 남주인공의 모습이 이어지고, 어디론가 발길을 옮긴 두 주인공이 다시 만나 반갑게 포옹하는 장면으로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은 훈훈하게 마무리된다.
카페, 바닷가, 도심 속 낮과 밤 등 다양한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연제형이 남주인공,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고은민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달달하고 설렘 가득한 연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크노트는 브라운아이드걸스, B1A4, 정엽, 서인국, 울랄라세션, 플라이투더스카이 등 숱한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고, 영화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집나온 남자들’, 드라마 ‘나도 꽃’, ‘상류사회’, ‘마음의 소리’ 등 다양한 작품의 OST 작?편곡을 맡는 등 가수들이 인정하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이다.
여기에 박효신, 거미, 브라운아이드소울, 심수봉, 박선주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공연 및 레코딩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 투애니원, 세븐, 빅뱅 등의 밴드 마스터로서도 활약한 적 있어 정규 1집 ‘유니크노트 #1’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다.
최근에는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성훈, 정엽)이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내 유니크노트의 첫 정규앨범 발매를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유니크노트의 첫 정규앨범 ‘유니크노트 #1’와 타이틀곡 ‘너라는 비가 내려와 (Feat. 크루셜스타, 박전구)’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