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 즐기는 영양 만점 여름 보양식" 하남 맛집 `조갈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복날이 점점 가까워 지면서 더위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보양식을 먹으며 기력을 보충한다. 대표적인 보양식으로는 삼계탕과 장어 등이 있는데, 요즘은 더 나아가 이색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 중, 조개찜과 갈비찜의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이는 하남 맛집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은 KBS2TV `생생정보`에도 소개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특히 조갈찜에 들어있는 전복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부족한 영양 보충해주는데 좋으며, 타우린이 풍부한 문어는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 이외에도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소갈비와 타우린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원기를 돋우는 역할을 하는 문어까지 몸에 좋은 재료들이 가득해 최근 보양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상일동 맛집 조개갈비찜은 다양한 해산물과 두툼한 갈빗대를 담은 비주얼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화려한 비주얼 덕분에 20~30대 젊은이들도 단골로 만들 정도로 인기를 끈다. 시원한 바다의 향을 담은 조개찜과 달짝지근한 맛이 일품인 갈비찜.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평소 메뉴 선정에 고민이 많았거나, 모임이나 회식 등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아야 하는 경우에 알맞은 요리로 손꼽힌다. 이 덕분에 저녁이나 주말에는 회식 혹은 모임을 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있다.

그리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빨간 육수와 11가지 한약재를 넣어 건강을 챙기는 한방육수 중 선택이 가능해 선택의 폭 또한 넓혀줬다. 평소 매운맛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반면에 매운맛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켰다는 점에서 강동구 맛집을 방문하는 많은 미식가들의 호평을 듣기도 했다.

이외에도 와사비, 초고추장, 간장 3가지의 소스를 곁들일 수 있어 보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직접 직원이 손질을 해주기 때문에 불편함을 줄이고 대화 혹은 식사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 역시 있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 맛집 인기명은 서울뿐만 아니라 하남과 가까운 위치 덕분에 하남 스타필드나 혹은 미사리 구경 후 출출해진 배를 채우러 오는 손님들도 많이 있을 정도다. 이로 인해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미사 맛집, 미사강변 맛집으로도 불린다.

풍산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초복을 앞두고 있는 요즘, 많은 분들께서 건강을 챙기기 위해 보양식으로 조갈찜을 많이 찾는다"며 "기력 회복에 좋은 전복, 문어, 오징어, 소갈비까지 가득 들어있으니 부담 없이 드시고 무더위를 이겨내셨으면 좋겠다. 미리 예약 전화를 주시면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