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개발, "구미옥계 세영리첼아파트 잔여세대 전세공급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파트 시행사가 직접 전세 공급 나서.. 5분 안에 교통, 교육, 공원, 생활, 자연 등 즐길 수 있어
구미옥계 세영리첼아파트는 73㎡ 401세대, 84㎡B1 216세대, 84㎡B1 284세대로 총 901세대가 들어서는 아파트이다.
특히 아파트 시행사인 ㈜세영개발이 직접 전세공급을 하고 있어 아파트를 구매하기 전 전세로 2년 동안 살아보고 결정할 수 있다. 시행사가 직접 전세공급을 하기 때문에 올해 안에 빠른 입주가 가능하고 안정성도 높다.
구미옥계 세영리첼아파트는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설계를 자랑한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개방감 높은 혁신설계를 도입했다.
또한 5분 안에 교통, 교육, 공원, 생활, 자연 등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해마루초등학교와 해마루중학교를 비롯해 명문 학군이 형성되어 있으며, 단지 뒤에는 해마루 공원과 근린공원의 쾌적한 자연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도보권에 대형 아울렛 해마루밸리가 위치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생활 인프라이용이 가능하고 단지 앞 산호대로로 25번, 67번 국도 이용이 수월하고 광역교통망과 광역철도망이 구축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36층 고층에 단지 전방으로 고층건물이 없이 탁트인 천생산과 한천을 누릴 수 있는 조망권도 갖추고 있다.
㈜세영개발 관계자는 “집값 하락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전세아파트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현재 84㎡B1의 공급이 빠르게 완료되었다”면서 “마음 편하게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주거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구미옥계 세영리첼아파트의 분양사무실은 경북 구미시 옥계동 936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아파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