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유앤비 지한솔, 부상으로 활동 중단…새 앨범 발매 지연
9인조 보이그룹 유앤비(UNB)의 지한솔(24)이 부상으로 인해 새 앨범 `블랙 하트`(BLACK HEART) 활동을 중단한다.

홍보대행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지한솔이 안무를 소화하던 중 다리를 다쳤다"며 "무대 활동을 당분간 멈추고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2일 밝혔다.

이어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며 "한솔 군이 이른 시일 안에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한솔은 전날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팬콘서트에서 의자에 앉아 무대를 소화했다.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유닛`을 통해 결성된 유앤비는 지난 4월 미니앨범 `보이후드`(Boyhood)로 데뷔했으며 지난달 28일 미니 2집 `블랙 하트`로 컴백했다.

유앤비는 이달 중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하 지한솔 활동 중단관련 공식 입장 전문.

뉴키드(Newkidd) 멤버 지한솔 군의 다리 부상 관련 공지 드립니다.

지난주 유앤비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랙 하트` 무대 일정을 소화하던 중 다리 부상을 입게 되어 의료진의 정밀 검사와 처치를 받아 깁스와 보호대를 착용하는 조치를 취한 후 활동 하고 있습니다.

유앤비 새 앨범 발매를 기다려준 팬 분들을 위해 공연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본인 의지가 강하여 컴백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활동을 위해 누구보다 큰 열의를 보였지만 조속한 회복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진행될 공연 중 안무가 들어가는 퍼포먼스 위주의 공연형 무대에는 참여 하지 않기로 유앤비 소속사 측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한솔 군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결정을 내려준 유앤비 소속사 측에 감사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지한솔 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부상이 악화 되지 않도록 당사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뉴키드 앨범 발매를 기다리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도 지한솔 군의 부상으로 발매가 미뤄지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조속한 시일 안에 앨범 발매 일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유앤비 지한솔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