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얼굴도 마음도 훈훈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엑소 찬열의 지목을 받아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워너원의 강다니엘입니다. EXO의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스 버킷 영상과 함께 기부내역을 공개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EXO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제가 지목할 분들은 빅뱅의 승리선배님, 사무엘님, 배우 이이경님 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원 윤지성, 이대휘에 이어 강다니엘이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워너원은 지난 4일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를 발매하고 활발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워너원은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워너원 월드 투어 '원: 더 월드'(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를 통해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