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자현이 '의식불명' 상태라고?…"일반병동서 회복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자현이 '의식불명' 상태라고?…"일반병동서 회복 중"
    배우 추자현이 지난 1일 서울 강남의 한 산부인과에서 출산 이후 열흘째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지만, 이는 전혀 사실과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10일 한 언론은 추자현씨가 1일 새벽 출산 후 밤늦게 경련 증상을 보여 인근 대학병원 응급실로 이송, 아직도 의식이 없고 산소호흡기에 의지해 중환자실에 누워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추자현 씨 소속사 측은 곧바로 보도자료를 내고 "일반병원에 입원 중이고, 건강을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우선 추자현 씨가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내용으로 보도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며 "추자현 씨는 현재 일반병동으로 옮겨 회복 중이며 주변 지인들과 문자도 나누는 등 무사히 건강을 찾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 입원했을 때 폐상태가 좋지 않아 잠시 중환자실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의식불명의 상태는 아니었다"면서 "현재 중환자실이 아니라 일반병동에 입원 중이며 추자현 씨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