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준표 대표 "6.13 지방선거 2번 찍어야 세상 두 배로 좋아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닥에서 큰절하는 홍준표 대표 (사진=연합뉴스)
    바닥에서 큰절하는 홍준표 대표 (사진=연합뉴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일부 좌파들이 나라 전체를 도탄(塗炭)으로 몰아가고 있는데 바꾸는 길은 투표 밖에 없다"고 밝혔다.

    홍 대표는 1일 오전 경북 포항 유세에서 "문재인 정부는 지방선거에서 한국당 지지층이 투표를 포기하게 하기 위해 거짓 여론조사로 방송과 신문에서 현혹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홍 대표는 "문재인 정부 출범한지 1년 됐는데 포항시민 여러분들 생활이 얼마나 좋아졌나"라면서 "내 자식이 취직이 잘 됐나. 물가가 안정이 됐나. 세금이 줄었나. 아마 살기가 굉장히 팍팍해졌을 것이다"라고 했다.
    지지호소 하는 홍준표 대표 (사진=연합뉴스)
    지지호소 하는 홍준표 대표 (사진=연합뉴스)
    그러면서 "최저임금 폭발적으로 올려놓고 자영업자, 중소기업, 소상공인 다 망하게 만들어 놓고 대통령이 며칠 전에 경제대책위하면서 계속 그 정책을 갖고 간다고 한다. 나라를 통째로, 국민들을 통째로 파탄지경으로 몰아 가는 것이다"라고 지적하고 "지금 여론조사는 민주당 지지층들이 20%나 더 응답하고 있다. 민주당 지지층 상대로 한 여론조사로 그것이 국민여론이라고 호도해서 발표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홍 대표는 "포항에서 이강덕 시장이 70%이상 포항시민의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면서 "도지사도 2번을 찍어야지 세상이 두 배로 좋아지고 장사가 두 배로 잘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서민들이, 중산층들이 들고 일어나야 정부정책이 바뀐다. 6월 13일까지 가지 마시고, 8일 9일 사전투표에서 도지사 이철우, 포항시장 이강덕 그리고 도의원, 시의원 전부 2번으로 투표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국민 70여명, 안전 확보에 만전"

      이재명 대통령은 미국이 베네수엘라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가한 것과 관련해 현지 교민 보호와 철수계획을 면밀하게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3일 청와대는 "이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폭발 사태에 대한 보고를 받고 외...

    2. 2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교민 70여명…피해 접수 없어"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교민 70여명…현재까지 피해 접수 없어"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3. 3

      [속보] 李 대통령 "베네수엘라 교민 보호·철수 신속 집행" 지시

      이재명 대통령은 미국이 베네수엘라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가한 것과 관련해 현지 교민 보호와 철수계획을 면밀하게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3일 청와대는 "이 대통령은 베네수엘라 교민 보호를 철저히 하고, 철수 계획을 치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