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의 혜택을 누리는 기회, `강동 헤르셔타워` 분양 및 임대 실시
강동역과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강동역 직통연결 빌딩 `강동 헤르셔타워`가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분양 및 임대를 진행한다.

강동 헤르셔타워는 지하4층에서 지상 41층까지의 주상복합아파트 2개동(B, C동)과 지하 4층에서 지상 21층의 상업시설 1개동으로 구성된 대형단지 강동 헤르셔타워는 그 미래가 더욱 밝을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최근 강동구가 새로운 업무타운으로 급부상하면서 이에 따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현재 강동역 헤르셔타워 1층에는 130여 평의 스타벅스 카페가 운영 중이며, 2층과 3층에는 하나은행 강동역 점이 입점해 있다. 또한 4~7층은 메디컬 센터로 내과, 치과, 검진센터, 약국이 들어서는 등 금융·메디컬·프랜차이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근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강동성심병원, 강동구청, 강동소방서, 경찰서 등의 인프라가 자리해 있어, 완벽한 업무환경도 조성됐다.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을 비롯한 첨단기업들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강일 첨단업무단지의 강력한 배후 업무시설로 부각되면서 상일동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강동 선 비즈 씨티, 천호 뉴타운개발의 프리미엄 호재, 지하철 5, 8, 9호선 연장개통 등 강동 헤르셔타워는 다양한 호재를 누릴 수 있다.

본 건물 바로 옆에 연면적 10만㎡ 규모의 삼성 이스트 센트럴 타워가 업무를 시작하면서, 현재 강동 헤르셔타워는 협력업체 및 관련업체의 중소형 사무실 문의가 연이어 접수되고 있다.

강동헤르셔타워 분양 관계자는 "강동역과 직통으로 연결되며, 앞에 버스환승센터가 위치해 있어 최적의 접근성을 갖췄다"며, "임대와 분양을 동시에 진행해 임대수익은 물론 높은 프리미엄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강동역 헤르셔타워의 분양 및 임대는 건물 내 19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에서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