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홍대라이브버스킹데이’ 시즌1 성황리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대라이브버스킹데이’는 버스커들의 꿈을 향한 ‘걸음’과 홍대 방문객들의 즐거운 ‘걸음’을 응원하기 위해 상인회에서 마련한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엔 MADK(드럼), 온도(어쿠스틱), 아란&마롱(중국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다채로운 매직쇼 등 풍부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아란&마롱’의 중국음악연주가 흘러나오자 지나가던 중국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함께 하기도 하는 등 무더운 날씨에도 국내외 많은 방문객들이 함께했다.
뿐만 아니라 깃발게임을 통해 동서식품 신제품인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와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려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홍대걷고싶은거리상인회 관계자 송성근(31)씨는 “우수한 공연을 선보여준 뮤지션, 귀한 걸음을 해준 방문객, 주변 상인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없었다면 원활히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즐거움이 가득한 걷고 싶은 홍대거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대라이브버스킹데이-18년 시즌2’는 6월 17일 오후 3시부터 ‘홍대걷고싶은거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6일까지 참가할 버스커를 모집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