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 그램' 100만대 돌파 기념 한정판 500대 판매… 279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 색상에 최고 사양 적용

    LG전자는 2014년 처음 출시한 노트북 'LG 그램'이 올해 초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LG 그램 한정판 500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LG 그램' 100만대 돌파 기념 한정판 500대 판매… 279만원
    이 모델은 주로 화이트 색상이었던 다른 모델과 달리 매트 블랙 색상에 최고 사양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터치 디스플레이와 최대 40Gbps(초당 기가비트)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썬더볼트3 단자를 탑재했다.

    인텔 i7 CPU, DDR4 16GB(기가바이트) 메모리를 적용했다.

    저장장치로는 512GB 용량 SSD(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에 제품 구매 고객에게 512GB SSD를 추가로 증정해 소비자가 저장 공간을 최대 1TB(테라바이트)까지 늘릴 수 있게 했다.

    23일부터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전시된다.

    출고가는 279만원이다.

    LG전자는 이번 한정판을 위해 제작한 조약돌 모양의 블랙 색상 마우스와 고급 가죽 파우치를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 100자 이내로 LG 그램을 응원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300명을 뽑아 돌돌 말아 휴대할 수 있는 '롤리키보드2'를 선물한다.

    또 룰렛 이벤트를 통해 총 1만명에게 '산돌 구름' 폰트 100일 사용권, 커피·아이스크림·치킨 등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자체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고마워서 그램'을 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정재헌 SK텔레콤 CEO "협력사는 나란히 뛰는 드림팀"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을, 저희와 나란히 뛰는 ‘드림팀’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정재헌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22일 열린 '2025 최우수 협력사 시...

    2. 2

      인공지능 '옥석 가리기'…실제 성과내는 극소수만 생존한다

      국내 벤처투자 시장은 인공지능(AI) 투자를 중심으로 회복기에 접어들었다. 지난 3분기 벤처투자액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처음으로 단일 분기 4조원을 돌파했다. 정부가 국민성장펀드를 조성하고 벤처 4대 강국 전략을 ...

    3. 3

      박기호 대표 "AI 한다면 다 되는 시대 끝…대체 불가 엣지 기술에 투자 몰릴 것"

      “내년은 인공지능(AI) 시대에 살아남을 기업을 철저히 가려내는 해가 될 것입니다.”박기호 LB인베스트먼트 대표는 23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올해는 빅테크 중심의 범용 AI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