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매트리스 구매 가능한 창고형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최대 73%할인 프로모션 진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렌지매트리스 측은 “우리 매장은 해외구매대행의 단점을 보완한 100평 이상의 창고형 매장으로 고객들이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보고 사용하면서 고를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매트리스 선택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씰리템퍼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오렌지 매트리스 측은 고객 대상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렌지매트리스 측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은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신혼부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사 예정 고객 대상으로 아파트카페에 리뷰 작성 시 추가 10%할인이 가능하며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 기념 전 제품 최저 30% ~ 최대 73%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라돈 침대’ 가 문제가 되어 침대 구매 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더욱 높아졌는데 오렌지 매트리스의 전제품에 대해 라돈 측정기로 측정을 한 결과 5Bq/㎥ 미만으로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안전함이 증명되었다.
한편, 오렌지매트리스는 수원, 동탄 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찾아볼 수있으며 템퍼, 씰리 매트리스 뿐 아니라 템퍼페딕, 아메리칸 스타, 포스처페딕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의 상품이 입고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