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제정세가 극도로 민감하고 대북관련 경협주들이 요동을 치고 있다. 그동안 미국증시는 폭등과 폭락을 반복하고 트럼프의 무역전쟁 이슈는 해소가 되가는 과정이나 아직 방심하기에는 이르다. 남북정상회담을 마무리 한 후 지금부터 시작이다. 가장 큰 산이라 불리우는 북미정상회담이 당장 코앞에 다가왔으며 7월에 종전 선언이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미국과 중국의 합의, 좀 더 넓게보자면 러시아와 일본 등을 포함한 거시적인 시야로 봐야하는 것이 맞다. 대북주는 지금부터다. 현재 누구나 다 아는 대북주는 대북주가 아니다. 차기 대장주를 준비해서 저점에 매수를 들어가야한다. 이럴 때에는 개인이 잘못 종목을 선택해 또는 누구나 다 아는 대북주에 매수를 들어갔다가 크게 물리는 일이 벌어질 수 있다. 특히, 대북관련 모든 업종의 종목들이 급등과 급락을 거듭하며 대폭 조정국면에 접어들었다. 일명 물리는 장이라고도 한다. 이런 시점에 무지개투자클럽에서는 대북 관련호재 와 더불어 중국발 M&A 관련 더블호재 매집주 종목이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이제 막바지 저점매수에 돌입 했다고 하여 시장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지개투자클럽의 관계자는 “우리가 매집주를 진행하면서 단 한번도 실패를 해 본 경험이 없다, 단 한번도” 라고단언을하여더욱시장의기대감을불러일으키고있다.
또한, 미국 금리인상이 가시화되며 아직 지수방향이 잡히지를 않았기에 섣부른 중장기 투자는 손실을 볼 수 있다고 본다.이에 무지개투자클럽은 회원 포트폴리오 100%를 단기급등스윙으로 종목롤링(스위치매매)을 시켜 짧은 시간에 고수익을 창출해드리고 있다고 한다. 무지개투자클럽의 대표 애널리스트 럭키는 “진짜 수익을 내드릴 수 있는 전문가는 종목을 매수시키고 2달 ,3달씩 기다리라고 하지 않는다. 우리는 짧으면 당일, 최대 2주일! 우리는 빈 말따위는 하지 않는다” 라고 한다. 이에 무지개투자클럽은 실제 매수와 매도가 나갔던 문자를 대표가 직접 캡처하여 홈페이지에 올리고 있어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허위라 판명될 시 1억원을 배상 하겠다고 공표 하고있다.
이에 무지개투자클럽 관계자는 “현재 수많은 업체가 허위수익(손실종목은 대부분 제외시킴)을 공증받아 광고하거나 문자 캡처본과 HTS 수익내용을 조작하여 과대광고로 투자자를 현혹시키기에 종목을 모두 오픈하게 되었으며 무지개투자클럽 홈페이지 수익율 인증샷을 꼭 참고 하시기 바란다.우리는 허위시 1억 을 배상한다. 입만 살아서 말로만 수익났다고 떠드는 회사 따위와는 차원이 다르다” 고 한다. 이에 시장의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 [중장기x, 초단타x] 오로지 단기폭등스윙주로만 전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며 당장 눈앞에 있는 현금다발을 안겨드리자” 가 무지개투자클럽의 기업이념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손실구간이고 손실폭이 큰 개인투자자들은 어차피 매수시점부터 한,두달 기다리기가 어렵다고 한다. 그래서 짧으면 당일 길어야 2주안에 수익을 내드리는 무지개투자클럽이 주식시장에 유일한 대안이라 자부하는 만큼 시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표 애널리스트가 무료체험을 진행하며 매수, 매도문자를 직접 보내드려 모든 증권정보기업이 다 똑같지 않다는걸 눈으로 보여드리겠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