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 수입 매트리스 전문 오렌지 매트리스, 다양한 중복할인 이벤트 진행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전문 오렌지 매트리스(구 오렌지슬립)에서 모든 수입매트리스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 기념 전 제품 최저 30%에서 최대 7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신혼부부 고객이 청첩장을 지참할 경우 10% 추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주 고객이 입주하는 아파트 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10%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시중보다 저렴한 금액에 직접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체험해 본 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관계자는 “오렌지 매트리스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의 약 30여 종의 해외 유명 매트리스를 150평에서 300평대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무엇보다 직수입과 소비자 직판매 유통구조를 통해 판매가를 낮추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수입매트리스는 수면의 질과 연결된 만큼 체형, 수면습관 등의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필요하다. 먼저 기존에 자신이 사용하던 매트리스에 불편함은 없었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사이즈를 확인한다.

또한, 허리가 불편하다거나 성장기 청소년들에게는 너무 푹신한 제품 보다는 하드한 제품이 허리에 무리가 되지 않고 성장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매트리스 컴포트 스케일은 1-10까지 존재하며,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무난한 4-6의 강도를 많이 찾는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에서는 전문 배송 기사를 고용, 서울 및 수도권 인근지역에 무료로 구입한 매트리스를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 배송 시 기존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정리해주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매트리스를 교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렌지 매트리스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