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C녹십자, 상반기 공채…9일까지 서류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영업,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 관리 부문 모집
    GC녹십자, 상반기 공채…9일까지 서류접수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GC녹십자를 비롯해 GC와 GC녹십자엠에스, GC녹십자웰빙, (재)목암생명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하며 오는 9일까지 ‘GC녹십자 채용 홈페이지(recruit.greencross.com)’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는다.

    모집부문은 관리, 영업, 생산/품질관리(QM), 연구개발(R&D) 등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들은 지원부문별 연수를 받은 뒤 6월부터 순차적으로 해당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남기준 GC녹십자 인력운영팀장은 “글로벌 사업 확대에 맞춰 회사의 성장을 이끌어갈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찾는다”며 “직무 적합성에 중점을 두고 지원자를 평가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GC녹십자는 그동안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통령 및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 등 꾸준한 인력 확충을 통해 제약업계 고용 증가에 앞장서고 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세사랑병원, 회전근개건병 PRP 시술 '신의료기술' 신청

      연세사랑병원은 회전근개건병증 치료를 위한 자가 혈소판 풍부혈장(PRP) 주사 치료를 신의료기술로 인정해달라고 신청했다고 16일 밝혔다.회전근개건병증은 회전근개 힘줄에 퇴행성 변화가 발생해 통증과 기능 제한을 유발하는...

    2. 2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455억원 규모 CB 만기 연장

      위탁개발생산(CDMO) 전문기업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가 455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만기를 1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만기를 연장하는 CB는 당초 내년 3월20일에 만기 도래...

    3. 3

      한미사이언스, 서울경찰청 선정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 선정

      한미사이언스가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2025 공동체 치안 으뜸 파트너’로 선정됐다. 실종 아동의 조기 발견 및 예방 등 사회적 보호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한미사이언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