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스케다 스킨 브라이트 올인원, 남자전문화장품으로 인기
외모를 꾸미는 남성을 보통 ‘그루밍족’이라고 지칭한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를 일컫는 ‘그루밍족’의 인구가 늘어나며 남성을 위한 패션•뷰티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 2016년 국내 그루밍 시장은 1조2000억원 규모를 형성했으며 2020년까지 매년 50% 이상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힌 바 있다.

봄을 맞아 외모를 꾸밀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다. 특히 남성의 경우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미백기능과 굵은 주름을 개선해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럭셔리 맨즈 스킨케어 브랜드 스케다(SKEDA)가 스케다 스킨 브라이트 올인원을 선보이며 봄철 맨즈 케어에 기여하고 있다.

스케다 스킨 브라이트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애프터 쉐이브 기능을 한 병에 담아 한 방에 보습, 영양, 수분, 탄력, 미백까지 관리할 수 있는 남성전문 화장품이다. 끈적임 없이 깔끔한 고농축 에센스 타입으로 출시되어 피부에 도포 시 답답함 없이 부드럽게 흡수된다.

특히 천연 다당류 성분으로 부드러운 벨벳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퓨코서트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강한 수분 유지력을 통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수딩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 면도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습력이 강한 바이오사카라이드검-1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유분감 없이 촉촉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작나무 수액과 감초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활성 성분인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를 포함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와 지성 피부에 도움을 주며, 과도한 유분을 잡아줘 민감성 지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 안전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과 피부톤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프레쉬한 향으로 바를 때마다 상쾌한 기분을 전달하며,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롭고 은은한 잔향으로 현대 남성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케다 관계자는 “스케다 올인원은 바오밥나무씨추출물, 맥문동추출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등 피부 건강을 생각한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며 “앞으로도 모든 남성들을 위해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과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남자 전문 화장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케다는 홈페이지를 통해 매 달 베스트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심사를 통해 후기를 선정해 적립금 및 스케다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케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