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선주조, 대선UCC영상 및 CM송 공모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선주조, ‘대선 UCC영상 및 CM송 공모전’ 개최
    3월 31일까지 접수... 총 상금 1,500만원

    대선주조는 ‘대선 UCC영상 및 CM송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이달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UCC영상과 CM송 부문으로 각각 진행된다.

    공모주제는 총 5가지. UCC영상 주제 4가지(‘대선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 영상’, ‘대선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 ‘대선 땡기게 하는 참신한 영상’, ‘쉰짱구 김건모 따라 대선을 활용한 발명품 제작 영상’), CM송 주제 1가지(‘중독성 강한 대선만의 SONG’)로 구성돼 있다.

    CM송 부문은 대선주조 홈페이지(www.c1.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작한 음원과 함께 대선주조 이메일(daesunjujo@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UCC영상 부문은 4개의 주제 중 하나를 택해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개인 계정에 해당 영상을 업로드한 후 참가신청서와 영상파일을 위와 동일한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산, 울산, 경남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개인 또는 4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출품작품 수의 제한은 없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은 1500만원으로 UCC영상 대상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CM송 대상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당선작 발표는 4월 13일 오후 6시 대선주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지역 시민들과 함께 대선주조의 역사와 전통을 만들어가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지난해 열린 대선 모델 추천 이벤트, 캐릭터 공모전에 이어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재수 "차라리 현금 200억·시계 100점 받았다고 해라"

      전재수 전 해양수산부 장관은 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18일 “차라리 현금 200억원과 시계 100점을 받았다고 하라”며 강하게 반박했다.전 전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2. 2

      "의대 갈래요"…SKY 수시 합격생들 등록 포기하더니 결국

      2026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에서 이른바 SKY(서울대·고려대·연세대) 대학에 최초 합격했는데도 등록을 포기한 수험생이 2400여명을 넘어 최근 5년 새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

    3. 3

      "지나친 교섭단위 분리는 혼란 초래"…화우, 노란봉투법 세미나 개최

      법무법인 화우 내부 '노란봉투법 연구회'가 내년 3월 시행을 앞둔 노란봉투법에 대한 정책 대응 토론회를 18일 열었다. 이번 토론회는 연구회가 지난해 8월부터 변호사 및 전문가들이 진행한 연구 결과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