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YG 양현석, 악플러와 전쟁 선포…"법무팀에 특별 지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YG 양현석, 악플러와 전쟁 선포…"법무팀에 특별 지시"
    YG 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 대표가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양현석 대표는 5일 인스타그램에 "내일 YG 법무팀에게 특별 지시하여 전문 변호사들을 선임, 증거자료들을 수집하여 고질적인 악플러들을 강력하게 처벌할 수 있도록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그동안 못한 게 아니라 안 한 것 뿐"이라며 "한 번 마음 먹으면 반드시 해야 하는 성격, 기다려주세요. 모든 YG 소속아티스트 팬 분들의 증거자료 추후 요청 드리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이하 양현석 대표 글 전문.

    팬 여러분들의 의견에 적극 공감합니다. 내일 YG법무팀에게 특별지시하여 전문 변호사들 선임, 증거자료들을 수집하여 고질적인 악플러들을 강력하게 처벌할 수 있도록 조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못한게 아니라 안한거 뿐. 한 번 마음 먹으면 반드시 해야하는 성격. 기다려주세요. 모든 YG 소속 아티스트 팬분들의 증거자료 추후 요청드리겠습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