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주인공’ 뮤직비디오 속 ‘매혹적인’ 메이크업 룩 화제
18일 ‘주인공’으로 컴백한 가수 선미의 뮤직비디오 속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메이크업 룩에 대중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작년 ‘가시나’로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선미는 올해 다시 ‘주인공’으로 컴백하면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곡 ‘주인공’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는 메이크업을 통해 오묘하면서도 매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로레알파리의 핑크 톤업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컬러 리쉬 라 팔레트 누드 베이지’ 컬러로 눈가에 은은한 음영과 생기를 주었으며, 소비자들에게 MLBB 컬러로 유명한 ‘르 엑스트라 오디네어 벨벳 라커 몽테뉴 브릭’의 말린 장미 컬러로 입술을 채워 한층 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녀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희선 실장은 “로레알파리의 선미 멀티 스틱으로 유명한 메탈릭 어딕션 – 멀티스틱 퓨어 골드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에 은은한 골드빛 반짝임을 추가해 뮤직비디오 속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선미의 ‘주인공’은 음원이 발표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