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주서 부자 숨진 채 발견…"아들이 아버지 살해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출처=YTN 화면 갈무리.
    / 출처=YTN 화면 갈무리.
    전북 무주의 한 주택에서 70대 아버지와 40대 아들이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23일 전북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39분께 무주군 무풍면 소재 주택에서 아버지 이모 씨(79)와 아들(47)이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 당시 이 씨와 아들은 거실에 누워 숨져 있었으며 주위에는 많은 혈흔이 있었다. 이 씨와 아들의 몸에서는 수 차례 흉기에 찔린 상처가 발견됐다. 그러나 외부 침입 흔적은 없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은 현장 감식을 통해 아들이 아버지를 살해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유족 등을 상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경찰은 "아들 몸에서 자신을 흉기로 찌르기 전 망설인 흔적이 많이 발견됐다"며 "아들이 아버지를 살해한 다음 죄책감 등의 이유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구서 40대 보험사 직원, 자기 머리에 '호신용 가스총' 발사

      대구에서 40대 남성이 호신용 가스총을 자신에게 발사해 다치는 일이 발생했다.22일 대구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께 중구 삼덕동 한 건물 10층 보험회사 사무실 복도에서 40대 보험사 직원 A씨가...

    2. 2

      "2040년 의사 1만8000명 부족"

      2040년이면 국내 의사가 1만8000명 이상 부족할 것이라는 전망을 의사인력수급추계위원회가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 윤석열 정부에서 의대 정원 2000명 증원을 추진하며 제시한 추계와 비슷한 수치다.2027년 의과...

    3. 3

      '여론조사비 대납의혹' 이준석 무혐의…경찰 "추측성 진술뿐"

      '정치 브로커' 명태균씨 측 여론조사 비용을 대납받았다는 의혹에 연루돼 고발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에 대한 경찰의 무혐의 결론이 나왔다.22일 연합뉴스는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가 이 대표의 공직선거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