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행 브리프]온라인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온라인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여행 브리프]온라인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등
    온라인투어가 2017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 이 인증은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온라인투어는 심사에서 기업조직 문화와 서비스 교육, 고객중심 운영 시스템 구축, 사회공헌 및 동반성장 지원 등 소비자 중심의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연복 셰프와 떠나는 대만여행

    모두투어가 중화요리 전문가 이연복 셰프와 떠나는 대만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내년 1월24, 25일 출발하는 타이베이~화련~예류~지우펀 일정과 타이베이~예류~지우펀~단수이 일정 두 가지다. 101타워, 용산사, 스린 야시장, 예류지질공원, 서정문 등 대만 대표 관광지도 둘러본다. 이연복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만찬은 푸신호텔에서 1월26일 한다. 기념촬영 및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노랑풍선 시밀란 겨울 한정상품 출시

    노랑풍선이 태국 시밀란 군도 호핑투어 겨울 상품을 출시했다. 해양 생태계 보전을 위해 4월 초까지인 건기에만 여행할 수 있는 시밀란 군도는 푸껫에서 북서쪽으로 약 90㎞ 떨어진 9개 섬으로 이뤄진 휴양지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등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는 푸껫·시밀란 5일 상품으로 가격은 84만9000원부터.

    비엣젯항공 인천~나트랑 신규 취항

    비엣젯항공이 인천~나트랑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베트남 중남부에 있는 해변 도시 나트랑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곳. 비행시간은 약 5시간이며 주 5회 운항한다. 인천에서 오전 1시50분 출발해 오전 5시25분 도착한다. 나트랑에선 오후 4시15분 출발해 당일 오후 10시45분 도착한다. 매일 오후 2~4시 골든 타임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日여행 막더니 '이럴 수가'…겨울 비수기에 '이례적 상황' [트래블톡]

      중국 정부의 일본 여행·유학 자제 기조와 이른바 '한일령'(限日令·일본 문화 콘텐츠 유입 제한) 여파로 중국인 관광객 발길이 일본 대신 제주로 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

    2. 2

      한국인 단골 여행지인데…전자담배 피웠다간 28만원 '벌금'

      베트남 정부가 전자담배 이용자, 전자담배 흡연을 허용 가게 등에 대한 단속에 나선다.3일(현지시간) VN익스프레스·베트남뉴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트남 당국은 전자담배 이용자와 이용 허용 업소 등을 ...

    3. 3

      말레이시아 관광청, 환영 행사로 '2026 말레이 방문의 해' 개막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2026년 1월 1일 외국인 관광객을 환영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며 '2026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공식 출범했다.환영 행사는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전역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