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윅스, '저스티스 리그'의 캐릭터와 '해리포터'의 콜라보 팝소켓 출시 예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구매욕구와 맞닿아 있다고 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한 번 새로 구입을 하면 휴대폰은 2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휴대폰을 바꾸는 대신 액세서리를 통해 꾸미거나 편의를 가지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
지난 10월 말 ㈜제이케이윅스는 미국 모바일 액세서리 POPSOCKETS의 한국 내 새로운 DISTRIBUTOR의 자격을 획득하면서 국내에서 다양한 팝소켓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팝소켓은 스마트폰 뒷부분에 팝소켓을 부착한 후 손가락 사이에 끼워서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휴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셀카를 찍거나 메신저나 통화를 할 때도 언제나 손에 딱 맞는 완벽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어폰을 팝소켓에 걸어 보관할 수도 있고 영상 등을 시청할 때는 스탠드 역할도 해주는 제품이다.
㈜제이케이윅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기존 진행되었던 키스 해링의 뒤를 이어 12월 중순에는 이번 달 개봉한 '저스티스 리그'의 캐릭터와 '해리포터'의 문장 문양을 팝소켓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을 통해 매니아층이나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다양해질 전망이다.
한편, ㈜제이케이윅스는 12월 4일 홈페이지 오픈과 오픈 이벤트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