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겨울외투 맡기고 여행하세요"… 대한항공 '코트룸 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은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인천과 김해 국제공항을 출발하는 탑승객들의 겨울 외투를 무료로 보관해주는 '코트룸(Coatroom)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인천과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면 출국 당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내년 1월 18일부터 새로 개장하는 인천공항 제2터미널을 이용하게 됨에 따라 코트룸 서비스는 같은 달 17일까지 제1터미널에서, 18일부터는 제2터미널에서 이용할 수 있다.

    18일 이전에 제1터미널에 옷을 맡긴 경우 18일부터는 제2터미널에서 찾으면 된다.

    인천공항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탑승수속 후 동편 지하 1층 한진택배 코트룸 서비스 전용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보여주고 외투를 맡기면 된다.

    제2터미널에서는 1층 중앙 한진택배 카운터에서 서비스가 이뤄진다.

    1명당 외투 1벌을 최대 5일 동안 무료로 맡길 수 있으며, 5일이 지나면 하루당 2천500원의 보관료가 부과된다.

    김해공항은 국제선 3층 CJ 대한통운에서 오전 5시 40분부터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처럼 고객 1명당 외투 1벌을 5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5일이 지나면 하루당 1천원의 보관료를 받는다.
    "겨울외투 맡기고 여행하세요"… 대한항공 '코트룸 서비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