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행사 실시
신한은행, 수능 수험생 대상 특별 행사 실시
신한은행은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내년 1월31일까지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능 Forget! 자유 Great!'과 '수능 끝! 버킷 리스트 자랑 대회!', '공부하느라 고생 많았어!'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수능 Forget! 자유 Great!'는 이달 24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입출금 통장과 체크카드를 가입한 만 17~20세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아이패드(1명), 해피머니 상품권(10명), CU모바일 쿠폰(100명), 카카오 이모티콘(1000명) 등을 증정한다.

'수능 끝! 버킷 리스트 자랑 대회!'는 신한 S20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수능이 끝나고 가장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공부하느라 고생 많았어'는 신한 S20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해당 게시물에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친구를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긴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모든 수험생들이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2011년 신한 S20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20대 청춘을 위해 마케팅경력 개발을 지원하는 '마케팅 챌린지', 시험기간 간식을 제공하는 '간식학 개론', 영화 및 연극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생활 더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