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란소설 백일장, 성매매 할인… 음란사이트 황당 영업 비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운영자 2명 구속, 사이트에 몰카 올린 회원 30명 입건

    회원을 상대로 '음란소설 콘테스트'까지 연 불법 음란사이트 운영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음란소설 콘테스트'에 당첨되거나 회원 등급을 올리려고 여성의 신체 일부를 몰래 찍어 사이트에 올린 회원 30명도 검거했다.

    세종경찰서는 30일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A(40)씨를, 성폭력범죄 등의 처벌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죄) 등 혐의로 B(36)씨 등 불법 음란사이트 운영자 2명을 각각 구속했다.
    음란소설 백일장, 성매매 할인… 음란사이트 황당 영업 비법
    운영자 A씨, B씨는 2011년부터 최근까지 회원 수 25만명 규모의 음란사이트를 공동 운영하면서 성매매업소 위치와 할인된 가격 등을 소개하는 배너광고를 올려주는 대가로 한 건당 10만∼30만원을 받아 총 3억1천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2011년부터 최근까지 인도네시아 등 해외와 국내에서 성매매하고 성매매 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휴대전화로 몰래 녹화해 14차례에 걸쳐 사이트에 게시했다.

    이들은 외국 여성의 성관계 영상을 게시하려고, 일부러 해외까지 나가 성매매를 했다.

    이 사이트는 별도의 성인 인증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었다.

    또 사이트 회원이 성매매업소에 가서 "이 사이트에서 보고 왔다"고 하면 업주들은 일부 금액을 할인해줘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A씨 등 운영자들은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려고 회원들을 상대로 '음란소설 콘테스트' 이벤트까지 했다.
    음란소설 백일장, 성매매 할인… 음란사이트 황당 영업 비법
    일부 회원들은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려고 자신이 성관계를 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몰래 촬영한 여성의 신체 일부 사진을 올리고, 이 여성을 가상의 주인공으로 한 소설을 써서 올렸다.

    콘테스트 1등 상품은 현금 30만원인데, 이 돈은 이 사이트에 광고한 성매매업소 가운데 한 곳에서 수령하는 것이었다.

    또 다른 회원들은 회원 등급을 올리려고, 몰래 촬영한 여성의 신체 일부 사진을 게시했다.

    사이트는 회원 등급제로 운영됐는데, 등급이 높으면 더 많은 음란 영상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이런 목적으로 몰카를 사이트에 올린 회원 C(29)씨 등 30명을 검거, 성폭력범죄 등 처벌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죄)로 입건했다.

    이들은 대부분 회사원이었고 30대였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음란소설 백일장, 성매매 할인… 음란사이트 황당 영업 비법
    사이트에 올라온 몰카 피해 여성은 확인된 것만 60명이다.

    조경호 여성청소년과장은 "해당 음란사이트는 폐쇄 요청했다"며 "유사한 음란사이트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수사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새해 첫날을 알린 힘찬 아기천사 울음소리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 첫 날인 1일 새벽 서울 강남구 강남차여성병원에서 엄마 황은정씨(37세)와 아빠 윤성민씨(38세) 사이에서 태어난 쨈이(태명,여아, 2.88kg)와 엄마 황혜련씨(37세)와 아빠 정동...

    2. 2

      정성호·구자현 "檢 본연 역할 수행"…조원철 "정책 디테일 살려야"

      정성호 법무부 장관과 구자현 검찰총장 직무대행은 2026년 신년사에서 검찰이 본연의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검찰개혁이 본격화된 만큼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효용성을 높여야 한다는 뜻이다. 조원철 법제처장은 ...

    3. 3

      "길이 100m 모래사장"… 인천 송도에 인공해변 생긴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해안가 공원에 모래사장과 인피니트 풀(수영장)을 갖춘 인공해변이 들어설 예정이다.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6공구 일원에서 인공해변을 포함한 수변공원 조성 공사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인천경제청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