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신혜, '사랑의 온도' 특별 출연…서현진·김재욱과 만남 어떨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신혜, '사랑의 온도' 특별 출연…서현진·김재욱과 만남 어떨까
    배우 박신혜가 ‘사랑의 온도’에 특별출연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는 박신혜가 한류스타로 유혜정 역으로 등장, 신인 작가 이현수(서현진)의 대본을 보고 제작사 대표인 박정우(김재욱)를 통해 현수를 응원한다.

    박신혜의 특별 출연은 하명희 작가와의 인연으로 이뤄졌다.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 신경외과 펠로우 유혜정 역으로 하명희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그는 동명의 한류스타 유혜정 역으로 ‘사랑의 온도’에 출연한다.

    지난(23일) 방송에서 입봉작 ‘반칙 형사’에서 하차한 현수가 정우의 제안으로 새로운 드라마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정우는 현수에게 “드라마 대본을 받아본 유혜정이 만나보고 싶어 한다”고 언급, 그녀의 등장을 예고했다.

    ‘사랑의 온도’ 측 관계자는 “배우 박신혜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특별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며 “현장에서 만난 서현진, 김재욱과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사랑의 온도’를 응원하는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는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대본이 마음에 든 배우 유혜정이 작가 현수를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눌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방탄소년단 3월 20일 컴백 확정에…'달려라 방탄' 역주행

      그룹 방탄소년단이 3월 20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글로벌 차트에서 '음원 역주행'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방탄소년단이 지난 2022년 6월 발매한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

    2. 2

      영빈, 괴물 신인답네…'2026 카운트다운 쇼' 압도한 퍼포먼스

      가수 영빈(YOUNGBIN)이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장식했다.영빈은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명동스퀘어에서 진행된 KBS 1TV '2026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Light Now)'에 출연해 다...

    3. 3

      '8년 공백기' 조윤우, 결혼 발표하며 은퇴 선언

      배우 조윤우(34·조민식)가 열애 소식과 함께 은퇴 소식을 전했다.조윤우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랜 고민 끝에 평생을 함께할 소중한 인연이 생겨, 저희만의 소박한 일상을 그리기 위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