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200호점 오픈 기념 할인 행사 개시
ABC마트가 200호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 초 문을 여는 ABC마트 2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ABC마트는 전국 ABC마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ABC마트 멤버십 회원과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쿠폰북을 발송한다.

이 쿠폰북은 써코니, 스페리, 리복 등 유명 브랜드별 또는 캔버스화, 레이디스, 앵글부츠, 워크부츠 등의 카테고리별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ABC마트 멤버십 회원일 경우 신발 구매 시 기존 3% 적립 후 추가 3%가 더블 적립된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1월 23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ABC마트 200호점이 오픈되는 지역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정답을 맞춘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제주 에어텔 패키지(10명), 아이패드 프로(5명), ABC마트 상품권 5만원권(50명), 커피음료고환권(2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이후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는 2002년 압구정동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주 198번째 매장인 ABC마트 고양롯데아울렛점을 열었다. 11월 초 2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가 200호점을 돌파할 수 있도록 꾸준히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신발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는 ABC마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