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금니 아빠' 이영학, 아내에게 끔찍한 성적학대…변태적 행위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영학 사건 / TV조선 영상 캡처
    이영학 사건 / TV조선 영상 캡처
    중학생 딸의 친구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이영학(35 ·구속)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아내에게 성적 학대를 가하는 이씨의 동영상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6일 TV조선 보도에 따르면 이영학이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변태적 성폭행 등 성적 학대를 아내에게 가하는 끔찍한 동영상을 확보했다.

    보도에 따르면 동영상에는 의붓아버지가 아내에게 했다는 변태적 성행위를 본인이 부인에게 시킨 뒤 이를 촬영해 보관하고 있었다는 것.

    이에 경찰은 이 동영상이 강압적인 상황에서 촬영이 이뤄졌는지 여부에 대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경찰은 이영학이 경찰에 제출한 부인의 유서가 조작됐을 가능성에 대해서도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유서는 아내가 자살하기 전에 작성했다며 이영학이 A4 4장 분량을 경찰에 제출했지만 누가, 언제 작성했는지는 확실치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이영학의 아내 최씨는 지난달 자택 5층에 투신해 자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MC몽·차가원 회장, 불륜설 '부인'…"조작된 카톡, 법적 대응"

      가수 MC몽과 차가원 원헌드레드 대표 양측이 불륜설 보도를 강하게 부인했다.원헌드레드는 "사실 확인 결과 기사 내용과 카톡 대화는 모두 사실이 아니었다. 이는 MC몽이 차가원 회장의 친인척인 차 모 씨로부터 협박을 ...

    2. 2

      정인이 얼굴 공개 '그알' PD "5년 만에 무죄…후련하고 감사"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정인이 편을 연출한 이동원 PD가 헌법재판소의 인용 결정으로 5년간 이어진 법적 논란에서 벗어나자 심경을 밝혔다. 이동원 PD는 지난 23일 자신의 사...

    3. 3

      [속보] 김건희특검, 윤석열·명태균 기소…여론조사 불법 수수 혐의

      [속보] 김건희특검, 윤석열·명태균 기소…여론조사 불법 수수 혐의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