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읍 어린이대공원 일대서 시민 1000여명과 함께 사랑나눔 잔치 성료
화승,백혈병 소아암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걷기대회 후원


화승이 후원하는 제9회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돕기 사랑 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4일 부산 초읍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렸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부산지회장 박동호)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 화승은 현금 및 임직원 모금, 물품 등 총 1억원을 후원했다. 행사 곳곳에 이벤트 존을 설치해 걷기대회에 참여한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 등 즐거움을 선사하는 등 사랑나눔을 아끼지 않았다.

화승은 2003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의 정식 개소부터 현재까지 끊임없는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거둬 왔다.부산지회의 개소와 함께 시작된 '사랑의 보금자리(쉼터)', ‘사랑나눔걷기대회’, ‘천사의 날’ 행사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화승에서 함께하며 환아와 가족들의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부산지회 후원 회장을 맡고 있는 현지호 화승 총괄부회장은 “과거 30% 수준으로 머물렀던 백혈병소아암 완치율이 현재 80~85%까지 성장한 것은 의술의 발전을 더불어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큰 사랑을 모아 환아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산 어린이 대공원 일대 총 3.4㎞ 거리를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함께 걷는 이번 행사에는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 화승 임직원과 부산 경남 시민 1000여명이 참가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