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9~10월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노랑풍선이 오는 9~10월 제주도 여행객을 위한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을 연다. 일정에 따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일정으로 특급호텔부터, 일반호텔, 리조트, 렌터카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상품별 선착순 모집으로 가격은 21만5000원부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기획전/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에어비앤비 ‘안녕 꼬마 감독님’ 프로젝트

에어비앤비가 ‘안녕 꼬마 감독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지에서 아이가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이용해 찍은 영상을 1분짜리 단편영화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참가대상은 12세 이하 어린이. 응모는 동영상과 간단한 설명을 #안녕꼬마감독님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리거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마감은 오는 27일까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부산관광공사, 태종대 등서 버스킹 공연

부산관광공사는 태종대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을 위해 주말마다 태종대 전망대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한다. 공연은 주말마다 오후 6시와 7시 2회에 걸쳐 열린다. 최근 부산 최고의 야경명소로 유명한 황령산 전망쉼터에서도 팬플룻, 하모니카 연주회 등 문화공연이 열린다. 수영문화원생 10명이 선보이는 하모니카 연주회는 10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19일 오후 8시30분부터 진행되는 팬플루트 연주회는 대중가요뿐만 아니라 팝송 명곡, 영화 OST 등을 들려준다.

엠블호텔 여수, 휴가철 패키지 2종 선보여
[여행 브리프] 노랑풍선, 9~10월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등
엠블호텔 여수가 ‘서머 에디션’ ‘컬러풀 투나잇’ 패키지를 내놨다. 오는 26일까지 운영하는 서머 에디션 패키지는 객실(1박)과 26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아시히 세트, 여수해양 레일바이크(2인) 등 포함 27만4500원부터.

9월25일까지 판매하는 컬러풀 투나잇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1박)과 조식(2인), 오동도~거북선대교~하멜등대~돌산대교 등 여수의 바다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유람선 투어 티켓(2인)을 포함해 25만8800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