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7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워너원의 첫 앨범 커버가 3일 오후 1시 01분 워너원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었다. 지난 월요일부터 Pink, Sky 두 가지 콘셉트의 개별 포토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데 이어, 워너원 11멤버 완전체의 모습이 담긴 각 콘셉트의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 했다. 공개된 앨범커버 중 Pink 버전은 컬러풀한 의상과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의 밝고 풋풋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Sky 버전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11명의 멤버들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앨범명 ‘1X1=1(TO BE ONE)’에 너(1)와 내(1)가 만나서(X) 하나(=1)가 되는 설렘의 시작’이자,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간다는 포부의 의미가 담긴 만큼, 두가지 버전의 앨범커버에서는 함께 있어 더욱 파워풀한 워너원의 에너지와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올 한 해 가장 뜨거운 신인으로 기억 될 그룹 워너원은 앞서 타이틀 후보곡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의 뮤직비디오 티저, 그리고 데뷔 앨범명 ‘1X1=1(TO BE ONE)’과 7곡의 트랙리스트 공개로 데뷔무대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아울러 데뷔일이 가까워질수록 워너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의 타이틀곡 선정 결과가 3일 저녁 7시 40분 Mnet에서 첫 방송될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GO’에서 최종 발표된다. 한편, 워너원의 데뷔앨범 `1X1=1(TO BE ONE)`은 오는 7일 저녁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날 저녁 8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에서 타이틀곡의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지헌 정종철, 귀여운 딸 외모에 `기적을 낳은 연예인`
ㆍ길건, 한 달만에 10kg 감량도? "누구나 탐낼 몸매 만들었지만.."
ㆍ소유진♥백종원 부부, `백선생` 가족의 실제 집밥 밥상 모아보니
ㆍ가인, "연예계 마약과의 전쟁" 물꼬 트나…경찰 `대마초 폭로` 수사 본격화
ㆍ`소녀 감성` 서정희, 믿기지 않은 동안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