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의 예대금리차가 27개월 만에 최대로 커지며 은행들이 막대한 이익을 거두는 데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은행이 7월 3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6월 예금은행 잔액기준 예대금리차는 2.27% 포인트로 2015년 3월 2.27%포인트 이래 가장 컸다.

은행주의 호실적이 하반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앞으로도 관련주의 주가 흐름에 관심을 지속하며 대응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막대한 이익 거둔 은행들...스탁론으로 관련株 담아볼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SDN, 인포뱅크, 엘앤에프, 롯데정밀화학, 후성, 에이치엘비, 삼화콘덴서, CMG제약, 아남전자, 브레인콘텐츠

연 2%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