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하반기부터 '사드(THAAD)' 문제로 관련 주식들은 1, 2분기 영업이익에 큰 폭격을 맞았다. 하지만 국제적 이슈가 장기화 되면서 피로도가 누적되는 가운데, 최근 중국과의 화해의 액션이 심상치 않은 않다.

여기에 다수의 전문가들은 변곡점이 될수 있는 '사드(THAAD) 관련 종목들을 눈여겨 보는게 좋다고 조언한다.

이러한 현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사드(THAAD)' 관련주를 제시하고자 한다.

▶[긴급] 변곡점을 노린다 사드(THAAD), 반드시 공략해야 할 종목은?
中진출 재점화 , '사드(THAAD)' 관련 주식을 사라!
“일주일 만에 40% 수익입니다. 정확한 맥점을 잘 잡아주시니까 초보자인데도 매일 수익나는데 오랜기간 믿고 따르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날마다 당일 무료 추천주로 용돈 벌고 있네요. 왜 베스트 전문가인지, 정회원이 수 백명인지 이해가 갑니다. ”

이재상 대표는 "현 시장은 개미투자자가 수익을 얻기 매우 어려운 장세이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주식투자 전략을 구상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재상 대표의 카톡방에서는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밝혔다.

1.손절 하지 못하고 물타기 연속으로 하다가 투자 비중이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났었다.
2.지인의 주식 추천을 믿고 따라 샀다가 -20% 넘게 물려 있다.
3.내가 투자하는 종목이 어떤 기업인지 모르고 있다.
4.차트분석은 물론 기본적 분석도 할 줄 모른다.
5.여러가지 투자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보고 싶다.
中진출 재점화 , '사드(THAAD)' 관련 주식을 사라!
▶내일의 '1순위 유망 종목' 받아보기 (카톡으로 종목 받아보기)

대한민국 명품투자 사이트 '더해피스탁'은 철저한 심사과정을 거친 각각의 프로 전문가들을 영입한 증권방송&채팅 서비스업체로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이고 꾸준하게 수익을 볼 수 있도록 여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동안 혼자 매매하다 손실만 보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이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하루 빨리 지수에 무관한 익절 매매 리딩의 이재상 대표를 만나 원금회복의 기쁨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


★더해피스탁 리뉴얼 이벤트 진행중!! 7월 19일부터 ~ 8월18일까지! ★
최대 70% 할인 혜택! So Cool~

무료 리딩&카톡 전문가 사이트 '더해피스탁' 바로가기 ☜클릭



<시장이슈종목>
현대시멘트/라온시큐어/OCI/솔트웍스/S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