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티저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첸 티저 공개 소식이 엑소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는 지난 10일, 홈피에지와 SNS를 통해 카이, 백현, 찬열, 세훈, 수호, 시우민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15일까지 계속된 업로드는 멤버별 티저 영상의 배경 음악으로 새 앨범 수록곡이 삽입돼 엑소가 발표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16일 엑소는 정규 4집 수록곡 ‘내가 미쳐(Going Crazy)’를 배경으로 첸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지막 디오의 티저도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 커질것으로 보인다.

엑소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정규 4집 ‘THE WAR’(더 워)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후 8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EXO 채널을 통해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을, 19일 오후 9시에는 멤버 찬열, 세훈, 백현, 디오가 ‘같이 먹어요’를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엑소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21일 KBS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의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양민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