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첫 ICBM 발사 성공이라는 ‘중대발표’에도 국내 증시가 큰 충격을 받지 않은 모습이다. 수십년간의 경험을 통해 북한의 도발이 투자심리에 미치는 영향이 갈수록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도 그랬듯 북한 이슈는 전체적인 시장 흐름을 바꿔놓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해당 이슈에 지나치게 반응하지 말고 상반기 증시를 주도했던 IT주의 상승세를 이어받을 철강, 조선 등의 대형주에서 기회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北 도발에도 탄탄한 증시...하반기 기대주로 관심 높여가야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월덱스, 에치디프로, 대창솔루션, 서울제약, 경남제약, 일진다이아, 한국특수형강, 바이오리더스, 넥센테크, 코스모화학

· 연 2%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