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코퍼레이션 수익률 31%…박영호, 8개로 2위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 ‘민심방송-종목의 법칙’에서 한동훈이 별 11개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어 박영호는 대명코퍼레이션(31%), 대우부품(3%) 등으로 22% 수익률로 별 1개를 추가해 총 8개의 별을 보유하게 됐다. 조민규는 펩트론(17%), 지엔씨에너지(9%) 등을 담아 별 5개로 1단계를 통과했다.

박영호는 편입종목 중 대명코퍼레이션은 천안의 테딘리조트 인수 이후 성장성이 부각되면서 기관투자가의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 단기 급등에 따른 조정도 예상되는 구간이지만 아직 상승 추세가 살아있어 주가가 5일 이동평균선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추가 반등을 기대할 수 있는 구간이라는 설명이다.

서바이벌 형식의 종목 법칙은 한동훈, 박영호,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등 여섯 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한다. 수익률은 종목 제시 다음날 시초가로 편입 후 집계한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6월 대회 순위는 권태민(계좌수익률 62%), 오재원(59%), 이동근(44%) 순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올해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오스코텍, 영진약품, SK하이닉스, 큐렉소 순이다.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ww.wow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