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틀트립' 이휘재 "서언·서준, 길 다 외울 정도로 수족관을 좋아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배틀트립
    사진=방송화면/배틀트립
    '배틀트립' 이휘재가 수족관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꺼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일본 오키나와의 해양박 공원 추라우미 수족관을 방문한 이현이와 김나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틀트립'에서 이현이는 오키나와에 크고 유명한 수족관이 있다며 여행코스를 소개했다.

    이에 '배틀트립' 출연진들은 "아이들은 수족관을 정말 좋아하지 않냐"며 공감했고, 이휘재는 "우리 아이들은 우리나라 수족관 길을 다 외웠다. 너무 많이 가서"라고 말했다.

    김나영은 "저는 사실 수족관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추라우미 수족관을 직접 방문하고 만족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블 3대장' 토르도 귀환…'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 속속 공개

      마블 스튜디오의 차기작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내년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연이어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흥행 시동을 걸었다. 세계관의 확장을 예고하는 이번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

    2. 2

      '웹찢남' 조준영, '스프링 피버'로 라이징 굳히기

      배우 조준영이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2026년 활약을 기대케 했다.조준영은 헤븐리·티빙에서 공개된 '2반 이희수'에서 외모, 학업, 운동 실력, 성격 등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3. 3

      임윤아, '글로벌 퀸' 이름값 증명…국가브랜드대상 수상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국보급 명성을 입증했다.임윤아는 지난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제10회 국가브랜드대상' 시상식에 참석,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