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다, 훈남 남편의 구애 거절한 까닭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다, '해피투게더'서 남편과의 연애담 풀어놔(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바다, '해피투게더'서 남편과의 연애담 풀어놔(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 남편이 화제다.

    바다의 남편은 9살 연하의 훈훈한 외모로 지난 3월 결혼 당시 화제를 낳기도 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배우 명세빈과 가수 바다, 황치열, 정은지가 출연했다.

    바다는 이날 9살 연하의 남편과의 연애담을 풀어놔 주목을 받았다. 바다의 남편은 요식업 종사자로 1년여 간의 구애 끝에 바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바다는 전했다.

    바다는 "결혼 적령기의 여성에게는 하루하루가 소중하다"며 "9살 연하와의 연애는 연애로 끝날 수 있어 고민이 많았다"고 토로했다.

    황치열은 바다의 남편에 대해 "바다 씨 브라이덜 샤워파티에 초대를 받아 참석했는데 키도 크고 잘생기신 남자분이 바다씨 남편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바다는 지난 3월 결혼을 올렸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배우 심은경은 익숙함을 내려놓고 낯선 세계로 향했다. 한국 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전성기의 한가운데서 일본행을 택했고, 그 선택은 영화 '신문기자'(2019)를 통해 일본 아카데미상...

    2. 2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3. 3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