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위 세종 오라클피부과·비만클리닉 원장
장영위 세종 오라클피부과·비만클리닉 원장
올해도 어김없이 다가오는 노출의 계절 여름. 시원한 물놀이와 바캉스도 좋지만 숨겨져 있는 복부비만은 늘 고민으로 다가온다. 복부비만을 해결하고 싶지만 수술을 선뜻 결정하기에는 걱정되는 부분이 많다. 또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시술은 일반적인 직장인에게는 그림의 떡이다.

이런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초음파 장비가 도입돼 올 여름을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리포셀은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하지방층의 지방을 분해한다.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주변 조직에 손상 없이 지방을 분해하고, 효과적으로 복부 둘레를 감소 시킬 수 있어서 올 여름 휴가철에 적당한 시술이다.

무엇보다도 리포셀은 환자들이 느끼는 통증을 줄이기 위한 '컨택트 쿨링(Contact Cooling)' 시스템이 있다. 또 즉각적인 효과 뿐 아니라, 중장기적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장비란 설명이다.

장영위 세종오라클피부과 원장은 "복부비만 치료를 받고 싶지만, 그동안 통증 및 흉터 때문에 고민했던 많은 환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효과적인 장비"라며 "시술 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정도로 불편한 증상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올 여름 무리 없이 일상 생활이 가능한 복부비만 다이어트 방법인 리포셀은, 전문의의 체계적인 비만 치료가 가능한 세종오라클피부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