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IS제주, 9박 10일간 '글로벌 여름영어캠프'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IS제주, 9박 10일간 '글로벌 여름영어캠프' 개최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KIS(Korea International School, 한국국제학교)제주가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9박 10일 간 ‘글로벌 영어캠프’를 개최한다.

    KIS제주의 글로벌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며, 국내와 외국인 학생 150명씩 모두 300명을 모집한다.

    KIS제주의 영어캠프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실시하는 정통 캠프로, KIS 정규 교육과정을 엿볼 수 있다.

    캠프 프로그램은 주제별, 상황별 대화와 실기, 현장체험 중심으로 구성되며, 캠프 내 모든 대화는 영어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KIS제주 교사들이 KIS제주의 영어캠프를 지도하며, 보조강사들을 통해 맨투맨식 철저한 지도와 관리를 받게 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캠프 기간 내 학교 기숙사를 통해 숙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크리스틴 제라벡(Kristine Jerabek) 교장은 “KIS의 글로벌 영어캠프는 참가자들에게 영어능력 향상은 물론, 친교를 통해 미래 네트워크 구축의 계기가 되는 좋은 체험학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영어캠프’ 참가신청은 오는 18일(목)부터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캠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KIS제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IS제주는 ‘글로벌 영어캠프’와 동시에 제주지역 학생 5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영어캠프’도 실시한다. 올해의 경우, 섬 지역 어린이 8 명도 참가한다. 무료캠프 참가자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학교측은 통학버스 2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렌지색이 핑크로…아이폰17 변색 논란

      애플이 지난 9월 출시한 아이폰17 프로·프로맥스(사진) 일부 제품에서 변색 문제가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다. 19일 업계와 외신 등에 따르면 아이폰17 프로·프로맥스 ‘코스믹 오...

    2. 2

      시험 인증에 시제품 제조까지…AI로 무장한 산단

      산업통상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의 유관기관으로 조명 기술을 연구하는 키엘(KIEL)연구원은 내년 초 완공하는 인천 계양산업단지(사진)에 첨단 연구소를 짓는다. 5884㎡ 부지에서 제품 시험과 검사, 인증 업무를 담당하...

    3. 3

      HL만도, 2035년까지 온실가스 63% 감축한다

      HL만도가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받았다고 19일 밝혔다. 2023년 배출 수치 대비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2)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