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선
수익률 47.6% 권태민이 1위
김남귀는 포트폴리오 수익률 19.96%로 아쉽게 별 획득에 실패했다. 다만 그가 26일 편입한 테고사이언스(12.86%)가 지난주 최고 수익률 종목으로 꼽혔다.
종목의 법칙은 한동훈 박영호 이석우 백진수 박찬홍 조민규 송관종 김남귀 안병일 등 9명의 파트너가 상승 예상 종목을 제시하고, 제시 익일 시초가로 편입한 뒤 수익률을 집계한다. 편입 포트 목표 수익률 20% 달성 시 별 1개씩을 달고 달성한 수익률만 남기고 편입 종목의 수익률은 모두 초기화한다. 이렇게 수익률 100%를 달성해 총 5개의 별을 차지하면 1단계 우승하고 다음 단계 우승에 도전한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5월 대회는 권태민이 계좌수익률 47.6%로 1위를 차지했다. 오재원(44.4%) 이동근(42.3%)이 뒤를 이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7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영진약품 SK증권 롯데케미칼 미래컴퍼니 주성엔지니어링 순이다.
‘라이온 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와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