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우새, 이상민 효과로 시청률 '고공행진'…순간 최고 29.3%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7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는 이상민과 채권자의 만남을 다뤘다. / 사진=미운우리새끼 캡쳐.
    지난 7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는 이상민과 채권자의 만남을 다뤘다. / 사진=미운우리새끼 캡쳐.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가 이상민 효과에 힘입어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의 전국 평균 시청률은 21.3%로 지난주보다 3%포인트 올랐다.

    특히 이상민과 채권자의 만남을 다룬 장면에서는 순간 시청률이 최고 29.3%까지 치솟았다. 이는 현존하는 국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12년 동안 채무를 갚고 있는 채권자와 함께 출연해 그동안 매달 빚을 갚아온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채권자는 "부도 이후에 빚을 꼭 갚겠다고 이야기하는 그 눈을 쳐다봤는데 이놈은 꼭 갚을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파산 신청 이후 한동안은 찜질방에서 생활했지만 어머니 집으로는 가지 않았다"며 "어머니는 더 걱정하실 것을 알기에 힘든 상황을 이야기 할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아들의 속마음을 들은 이상민의 어머니는 스튜디오에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