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더센터오브필라테스, 필라테스 대중화 앞장…강사도 직접 양성
(주)더센터오브필라테스(대표 조승환)는 고가의 피트니스 종목이었던 필라테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대중화하는 데 앞장서왔다.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더센터오브필라테스, 필라테스 대중화 앞장…강사도 직접 양성
자체적인 강사 아카데미를 통해 필라테스 강사를 직접 양성했으며, 모든 기구가 완비된 직영 센터에서 모든 고객이 기구 필라테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필라테스 센터나 스튜디오에 비해 고른 품질의 필라테스 강습이 이뤄질 수 있게 돼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았다.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양질의 필라테스 강습 서비스를 전국에 걸쳐 제공한 더센터오브필라테스는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2012년부터 필라테스 대중화에 앞장서왔으며, 5년여의 짧은 기간 동안 고객 4만명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지속적으로 직영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향후 필라테스 외에도 다양한 피트니스 종목에 대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자체 교육기관을 통해 강사 및 지도자를 양성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가정용 필라테스 기구를 비롯한 각종 피트니스 기구와 제품을 개발해 판매하는 것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