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임당', 2회 축소 종영…"불필요한 장면 빼고 재편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임당', 2회 축소 종영…"불필요한 장면 빼고 재편집"
    '사임당'이 2회 축소 방송을 결정했다.

    13일 SBS 측은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영, 이하 '사임당')가 당초 30회 방영 계획을 수정해 28회로 종영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SBS는 "드라마의 짜임새를 견고히 하고 속도감을 높이는 등 방송 초반부터 제작진들이 재편집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며 "사전제작임에도 불구하고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이를 반영하고자 수정과 보완을 거듭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전 제작으로 완성된 30회 차 드라마 내용을 재편집하면서 전개에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장면은 과감히 걷어내고 이야기 구성을 새롭게 재배치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2회차 분량이 줄어 28회로 종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100% 사전 제작된 '사임당'은 배우 이영애의 11년만의 복귀작으로 큰 기대를 모았지만 기대만큼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

    '사임당'이 5월 4일 28회로 종영한 뒤 후속으로는 지창욱, 남지현 주연의 '수상한 파트너'가 방송된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