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일화의 화보가 화제다. 최근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을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와 럭셔리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일화가 패션잡지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일화는 어깨를 드러낸 브라운 계열의 오프숄더룩과 하얀 롱 스커트를 매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녀는 가녀린 어깨와 목선을 드러내며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한 베이비핑크 컬러의 슈트를 착용,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한 이일화는 화사한 미소로 역대급 미모를 선보였다. 이날 진행될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일화는 동안 피부와 20대 못지않은 완벽 몸매에 고혹, 우아, 세련미까지 모두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일화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에게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으로 끊임없이 어루만져야 하는 가치다. 세월처럼 노력해도 안되는 것이 있지만 그만큼 성품과 기품, 우아함이란 아름다움을 얻을 테니 그런 것들이 오롯이 드러나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더 많은 이일화의 사진과 인터뷰를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패션잡지 그라치아 4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고은 신하균 결별, 공유 찌라시 내용 때문?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ㆍ“시 쓰려면 성경험 있어야” 여고생 제자 성폭행, 배용제 시인 구속
ㆍ이수근 아내 박지연, 쇼핑몰 모델 시절?.. `헉 소리가 절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